2015년 6월 25일 목요일

150624 복면검사 11회 다시보기, 복면검사 김선아 주상욱 밤샘촬영

'복면검사' 주상욱 김선아의 열혈 밤샘촬영이 포착됐습니다.

KBS 2TV 수목드라마 '복면검사'(극본 최진원/연출 전산, 김용수)가 중반부에 접어들며 쫄깃한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세대를 이어온 복수 스토리부터 진지함과 코믹함을 넘나드는 배우들의 구멍 없는 연기력 등이 '복면검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고 있는 것. 그 뒤에는 밤낮 없이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배우들의 열연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런 가운데 '복면검사' 제작진은 주상욱, 김선아의 열정이 고스란히 담긴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해 열혈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복면검사 11회 6/24 
영상링크▶ http://goo.gl/5Bg1Ay

 



공개된 사진은 어두운 밤 촬영 중인 두 주연 배우 주상욱과 김선아의 모습을 포착한 것으로 사진 속 두 사람은 열심히 뛰고 쓰러지는 등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바닥에 누워서까지 대본을 보는 것은 물론 차 위에 올라가 액션을 선보이기도. 그야말로 뛰고 구르는 몸 사리지 않는 연기 열정을 보여주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서는 나란히 서서 함께 진지하게 대본을 연구하는 주상욱과 김선아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복면검사'에서 액션이면 액션, 감정연기면 감정연기까지 압도적인 분량을 소화하고 있는 두 사람은 촬영 틈틈이 함께 캐릭터를 연구하고 상의하며 '복면검사'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끝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 '복면검사' 제작진은 "주상욱과 김선아는 '복면검사'에서 폭 넓은 연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장르의 특성상 밤샘촬영이 이어지고 있지만, 언제 어디서든 밝고 유쾌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두 배우 덕분에 촬영장 분위기가 화기애애하다. 주상욱 김선아의 열정과 노력이 가득 담긴 '복면검사'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복면검사 11회 6/24 
영상링크▶ http://goo.gl/5Bg1Ay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