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큐드라마 싸인 제74회 2014.11.25 (화)
꽃 거지 소녀와 수상한 할아버지
경기도의 한 국도. 이 곳에는 최근 지나가는 차를 잡아타고 구걸을 하는 일명 “꽃 거지 소녀”와 그녀를 조종하는 것으로 알려진 수상한 할아버지가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지적장애소녀가 구걸한 돈을 착취하고, 마치 개를 끌고 다니듯 밧줄로 소녀를 묶어 시내를 활보하는 할아버지. 누가 봐도 학대처럼 보이는데 할아버지는 정신이 온전치 못한 손녀를 위한 자신만의 보호 방식이라고 주장한다. 과연 지적장애 소녀를 보호할 가족이 할아버지밖에 없는 것일까?
11/25 모큐드라마 싸인 - 꽃거지 소녀와 수상한 할아버지 #1 1/2
영상링크▶ http://goo.gl/qrazWX
소녀의 가족을 찾던 중 놀라운 사실이 밝혀졌다. 알고 보니 그녀는 심각한 알코올 중독에 시달리고 있었던 것. 할아버지는 걸핏하면 술을 먹으려는 손녀를 통제하기 위해 밧줄로 묶을 수 밖에 없었다고 토로했는데...
하지만 민희의 병원검사 결과 드러난 사실은 누군가 그녀의 머리를 여러 차례 가격했고, 그로 인한 뇌출혈로 지적장애를 겪고 있다는 것-! 결국 학대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게 된 할아버지. 경찰이 임시보호자로 선정한 이모는 과거 할아버지가 민희 부모님의 사망 보험금을 노렸었다며, 결국 보험금 때문에 이 사단이 났다고 비통해 했는데... “노예손녀”사건은 천륜을 져버린 막장 드라마로 이렇게 일단락되는 듯 했다.
그런데, 손녀가 또 다시 앵벌이를 하는 장면이 목격되며 사건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어딘가 석연치 않은 이모의 행동. 주변 사람들은 처음부터 이모가 보험금을 노렸었다며 민희가 이모에 의해 망가졌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고 주장했는데... 하지만 자신에게 향하는 의심의 시선이 몹시 억울하다는 이모. 할아버지와 이모, 과연 누가 민희를 망가뜨린 것일까? “미성년 후견인”을 둘러싼 우리 사회의 불편한 진실이 공개된다!
'싸인' 경기도의 한 국도에선 지나가는 차를 세워 구걸을 하는 일명 꽃거지 소녀와 그녀를 조종하는 것으로 알려진 수상한 할아버지가 있습니다. 이들의 정체는 무엇일까?
25일 방송될 채널A '싸인'에서는 지적장애 소녀가 구걸한 돈을 착취하고, 마치 개를 끌고 다니듯 밧줄로 소녀를 묶어 시내를 활보하고 다니는 할아버지를 포착했습니다. 할아버지는 정신이 온전치 못한 손녀를 위한 자신만의 보호 방식이라고 주장합니다.
소녀의 가족을 찾던 중 그녀가 지역에서 알아주던 영재였다는 놀라운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2년 전 갑작스러운 화재로 부모님을 잃은 뒤 할아버지와 함께 고향을 떠났다고. 장래를 촉망받던 스무 살 소녀는 왜 지적장애를 겪고 있는 것일까?
병원검사 결과 누군가 소녀의 머리를 여러 차례 가격했고, 그로 인한 뇌출혈로 지적장애를 앓고 있었다. 할아버지는 학대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게 되고 이모가 임시보호자로 선정됐습니다. 이모는 과거 할아버지가 아들의 사망 보험금을 노렸었고 그로 인해 소녀가 방치된 것이라고 비통해했습니다.
며칠 뒤 소녀가 또 다시 앵벌이를 하는 장면이 목격됐습니다. 이모의 보호를 받고 있을 것이라 믿었던 소녀가 여전히 거리를 떠돌고 있던 것. 주변 사람들은 소녀가 이모에 의해 망가졌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할아버지와 이모, 과연 누가 소녀를 망가뜨린 것일까? 25일 오후 11시 채널A '모큐드라마 싸인'에서 공개됐습니다.
11/25 모큐드라마 싸인 - 꽃거지 소녀와 수상한 할아버지 #1 1/2
영상링크▶ http://goo.gl/qrazWX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