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23일 화요일

141222 펀치 3회 다시보기, 서지혜 검사 포스

펀치 제3회  2014.12.22 (월)

정환은 수술 중 코마상태가 되고, 정환이 깨어나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된 태준은 강재에게 장례를 준비하라 한다. 한편, 정환이 깨어날것이라 믿는 하경은 정환이 깨어나면 태준과의 관계를 정리하고 새출발 할 수 있도록 호성에게 이태섭과 관련된 '세진자동차'사건 조사를 부탁하는데..

대검찰청 반부패부 수사지휘과장 박정환 검사의 생애 마지막 6개월의 기록을 담는다. 다시는 오지 못할 세상을 건너면서 인생과 작별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122214 펀치 제3회 #1 1/2
영상링크▶ http://goo.gl/XdXxDB

 

'펀치' 서지혜가 검사다운 당당한 포스를 드러냈다.

12월23일 서지혜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 측은 SBS 월화드라마 '펀치'(극본 박경수, 연출 이명우)에서

검사 최연진 역으로 열연 중인 서지혜의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지혜는 극중 사용하는 검사증을 목에 걸고 당당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옅은 미소를 머금고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서지혜의 '차도녀'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극중 서지혜는 박정환(김래원) 검사의 수하 검사로서 물심양면으로 그를 도우며 진정한 조력자로 활약 중이다.

앞으로 전개 과정에서 박정환을 향한 해바라기 사랑을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측은 "서지혜는 극중 캐릭터에 무한한 애정을 갖고 있다"라며 "항상 좋은 모습을 보이기

위해 스타일링은 물론 대사톤이나 표정, 자세 등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쓰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지혜가 활약 중인 '펀치'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122214 펀치 제3회 #1 1/2
영상링크▶ http://goo.gl/XdXxDB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