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24일 화요일

150223 호구의 사랑 5회 다시보기, 임슬옹 수난시대

'호구의 사랑'에서 임슬옹의 수난시대가 이어집니다. 지난 23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극본 윤난중 연출 표민수 제작 MI)에서 의문의 메시지를 받고 출산한 도도희(유이 분)의 병실을 찾아온 변호사 변강철(임슬옹 분)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도도희가 낳은 아기의 아빠가 누구인지 밝혀지지 않은 현재 상황에서 아이 아빠로 가장 유력한 변강철의 등장에 시청자들의 호기심이 증폭됐습니다. 도희와 강철의 대화를 엿들은 강호구(최우식 분) 역시 변강철을 아이 아빠로 오인해 강철에게 주먹을 날리며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전개됐습니다.

 

022315 호구의 사랑 제5회 #1
영상링크▶ http://goo.gl/Ls87Ix

 

이와 관련해 공개된 스틸사진에서는 호구에게 한방 제대로 얻어맞은 강철의 굴욕적인 모습이 담겨 웃음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허당끼 짙은 에이스 변호사 변강철을 연기하는 임슬옹은 최우식에게 얼굴을 주먹으로 맞는 코믹한 표정부터 쌍코피를 흘리며 정신이 나간 채로 쓰려져 있는 연기까지 제대로 해내 시선을 모은다.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최우식과 나란히 서서 함박웃음을 짓는 훈훈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tvN은 "이날 방송될 '호구의 사랑'에서도 임슬옹의 수난은 계속된다고 밝혔다"며 "고등학교 시절 전교 1등이었던 변강철과 순진하고 낙천적인 학생이었던 강호구의 얽히고설킨 과거 인연이 공개돼 폭풍 웃음을 몰고 올 예정이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일명 '썸 프로젝트'를 시작한 강호경(이수경 분)과 변강철의 소개팅도 그려지며 네 남녀의 예측 불가한 갑을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전개되는 된다. 임슬옹의 자연스럽고 능청스런 코믹 연기가 다시 한 번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호구의 사랑'은 밀리고 당하는 대한민국 대표 호구 강호구, 걸쭉한 입담의 국가대표 수영 여신 도도희, 무패 신화의 에이스 잘난 놈 변강철, 남자인 듯 여자 같은 밀당 고수 강호경 등 호구 남녀가 펼치는 갑을 로맨스 드라마다.

022315 호구의 사랑 제5회 #1
영상링크▶ http://goo.gl/Ls87Ix

댓글 없음 :

댓글 쓰기